한국 프로야구 연봉순위 2021년 TOP10

Category: sports

목차

안녕하세요 첨존 먹깨비 길스입니다. 이참 포스팅에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릴 이야기는 한국 프로야구 연봉순위 2021 입니다. 한국 프로야구가 4월 3일 개막을 시작하여 이적 한달여간 경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프로야구 이실텐데요! 너 프로야구에서 뛰는 선수들의 연봉 순위는 하여간 어떻게 될까요?!

금세 프로야구는 석년 SK 와이번스가 SSG 랜더스로 바뀌면서 새로운 팀이 생겼고, 추신수 선수가 한국으로 들어오고, 진개 다양한 변화들이 있어서 한국 프로야구에 엄청난 지각변동을 예고 했는데요, 올해가 끝나갈 기간 가을야구 무대에 과시 어느 팀이 마운드를 밞을 것인가 벌써부터 궁금해 지는 대목입니다.

그렇다면 이런즉 한국 프로야구에서 선수들의 연봉은 어느정도나 되고 부군 무지무지 받는 선수는 누구이며 이이 순서는 어떻게 될지 진실로 궁금한데요, 진정히 이상하게 낌새 연봉은 오픈 안해도 남이 호위호 받는지느 왜이리 궁금한지 모르겠습니다. 그럼에도 젓가락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궁금할 것으로 생각해서, 2021년 한국 프로야구 연봉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앞서 한국프로 야구 연봉에 대한 대략적인 통계를 알아보면 신인과 외국인을 뺀 10개구단 소속 532명의 평균치 연봉은 1억 2천 273만원으로 전해 1억 448만원에서 15.1%감소 했다고 합니다. 선수들의 연봉 총액 더구나 739억 정도에서 652억으로 87억 가량 낮아 졌습니다.

전체적으로 연봉 규모가 감소한 것인데요, 현 이유로는 박용택, 김태균 같은 고액 연봉자들이 은퇴를 했고, 양현종이 미국으로 떠났으며, 구단들이 내부의 젊은 선수들을 육성하고자 고액연봉의 트레이드가 감소하면서 전체적인 연봉 규모가 감소한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2019년 선수들의 연봉 1억 5천 65만원으로 역대 최고치를 찍은 이후에 2년 무지무지 감소세로 송도 유소년야구 돌아 선것 인데요, 우리나라 KBO에 자못 과도한 연봉을 주는 것은 아닌가 하는 목소리도 있었는데 그런 분위기도 어느 규모 반영된것이 아닌가 합니다.

구단 중에서 으뜸 많은 연봉을 쓴 구단은 평준 연봉 1억 7천 421만원의 SSG 랜더스가 보유 했습니다. 이는 추신수를 영입하고 최주환 선수을 잡고 새로 구단을 꾸리면서 가옹 돈을 매우 쓴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쥔어른 연봉이 낮은 구단은 7천 994만원으로 한화 이글스가 보유 했습니다.

그렇다면 이때 대망의 한국 프로야구 연봉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봉순위를 소개하기 이전에 서론이 너무나 길었던 것 같은데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금시 과연 KBO 연봉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 한국 프로야구 연봉순위 10위: 롯데 이대호, KT 황재균, 한화 정우람 8억원

한국 프로야구 연봉순위 10위를 차지한 선수는 연봉 8억원을 받은 롯데 이대호, KT 황재균, 한화 정우람 선수입니다. 3명의 선수가 공동 10위에 올랐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대호 선수는 으레 고액연봉이라는 인상이 있었는데 연봉 베스트 10에 들기는 했지만 10위에 머물렀다니, 이제는 고액 연봉 순위도 담뿍 바뀌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건듯 드네요

2021 한국 프로야구 연봉순위 9위: KIA 최형우 9억원

한국 프로야구 연봉순위 9위를 차지한 선수는 곧장 기아의 최형우 선수 입니다. 최형우 선수는 우리나라 대표인 외야수 반도 한명인데요! 2017년에 기아로 이적한 이후에 부지런히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 입니다. 원판 우리나라의 얼굴판 타자이자 외야수로 활약했던 선수이기 왜냐하면 고액 연봉도 당연한 것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드는 선수 이기도 하네요

2021 한국 프로야구 연봉순위 7위: 두산 허경민, LG 김현수 10억원

한국 프로야구 연봉순위 7위를 차지한 선수는 똑바로 두산의 허경민과 LG의 김현수 선수 입니다. 두 선수 실총 우리나라의 총대 선수들 중간 동류 인데요 허경민 선수는 두산의 내야수로써 상상 적극적인 플레이를 보여주는 선수이고 김현수 선수 게다가 엄청난 컨택능력과 공격력으로 꾸준한 안타 능력을 보여주는 우리나라 얼굴빛 타자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2021 한국 프로야구 연봉순위 5위: 삼성 오승환, SSG 이재원 11억

한국 프로야구 연봉순위 합동 5위를 차지한 선수는 삼성의 오승환과 SSG의 이재원 선수 입니다. 돌부처 오승환 선수는 2019년에 KBO로 복귀하여 지속적으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시방 5/16 기준으로 11세이브로 세이브 대목 1위를 달리고 있는데요 이해 세이브 1등은 누가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SSG 이재원 선수는 말모말모 여하간 잘하고 있는 선수 이지요

2021 한국 프로야구 연봉순위 4위: SSG 최정 12억

한국 프로야구 연봉순위 4위를 차지한 선수는 SSG의 최정 선수 입니다. 최정도 우리나라 칠성판 내야수중 한명으로 부지런히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는 선수 입니다. 홈런을 무지 치는 선수로도 유명한 선수인데요 금자 홈런경쟁에 참여해서 열일중인데 당년 홈런왕은 누가 될지도 벌써부터 궁금해지는 대목이네요

2021 한국 프로야구 연봉순위 2위: NC 양의지, 키움 박병호 15억

한국 프로야구 연봉순위 합작 2위를 차지한 선수는 NC 양의지와 키움 박병호 선수입니다. 두 선수 그리고 우리나라 대표인 선수들인데요 양의지 선수는 공격형 포수로 포수의 전략과 타자로써의 강력함을 보여주는 선수가 아닐까 합니다. 박병호 선수 더군다나 우리나라 얼굴빛 홈런 타자로서 홈런왕도 여러차례 했는데 요즘은 한때 뜸한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아쉬움이 남는 선수 입니다.

2021 한국 프로야구 연봉순위 1위: SSG 추신수 27억

한국 프로야구 연봉순위 1위를 차지한 선수는 막 금년 한국야구로 돌아온 SSG의 추신수 선수입니다. 추신수 선수는 차년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7년 계약이 끝나면서 한국에 돌아오게 되었는데요. 계약이 끝났을때 8개 구단에게 러브콜을 받았지만 고민끝에 한국행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여간에 별로 돌아온 추신수 선수는 KBO사상 최대한 연봉인 27억을 받으면서 최대한 연봉을 갱신 했는데요! 정말로 최고 연봉을 갱신한 만치 당년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인 가도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본인 또한 한국에 돌아온 첫 해이고 고액 연봉이자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기 그렇게 큰 부담감이 있을거라 생각하는데요 그래도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한국프로야구 연봉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작년에는 이대호 선수와 양현종 선수가 각각 25억원가 23억원으로 높은 연봉 순위를 보여 주었는데 올해는 추신수를 제외하고는 20억을 넘는 선수가 없는 것만 봐도 전체적인 연봉은 줄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짐짓 금년 KBO 리그의 1등은 누가될 것인가! 저도 야구 팬중 한명으로써 세상없이 기대가 됩니다. 제가 응원하는 팀도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었으면 좋겠네요!! 그렇게 하면 다들 즐거운 KBO리그 감상이 되시길 기대하겠습니다.

*****
Written by 비투져차 on 2021-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