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테크 방법 해피머니 상품권 페이코 현금화

Category: life

목차

지난 포스팅에서는 상테크 가능한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에 대해 소개했었는데, 이번에는 구입한 상품권을 현금화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하고자 한다. 이익금 방법을 알고 있으면, 다달이 상품권 매입 이후 현금화를 통해 무기 노트 채우기, 캐시백 혹은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을 챙길 수명 있다. 상테크 가능 상품권 상테크 가능한 상품권으로는 대표적으로 해피머니, 컬처랜드, 온라인문화상품권, 북앤라이프 총 4종이 있다. 상품권 구매방법 쿠팡을 제외한 소셜커머스인 11번가, 티몬, 위메프, G마켓, 옥션에서 지류가 아닌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으로 원하는 수량만큼 구매한다. 일반 구매제한 수량으로 인해 20매 씩 구매가능하다. (체크카드는 한도없음, 신용카드는 카드사당 100만원 한도)

​ 페이코 전환수수료 8%를 고려할 공양 5만원권을 46,000원에 구매하면 BEST이나 쉽지 않기 때문에, 46,000원~46,150원 사이이면 이어서 구매하는 편이다.

​ 아래와 아울러 티몬에서 해피머니 상품권 딜이 떠서 46,150원에 20매를 923,000원에 구매한 후, 해피머니에서 해피캐쉬 100만원을 충전 완료했다. 해피머니 상품권 티몬 구매 해피머니 페이코 현금화 방법 그럼 페이코 앱을 통해 구매한 상품권을 현금화해보자. 현금화가능한 플랫폼은 페이코, 모바일팝, 포인트로페이, 하나머니 등이 있는데, 평일/주말에 계관없이 그때 현금화가 가능한게 장점인 페이코 부터 소개하겠다. 현금화 플랫폼마다 월한도, 일한도 제한이 있어, 페이코 한도가 다 차면 모바일팝, 포인트로 페이를 활용하는 편이다. ​ 페이코는 해피머니 상품권, 북앤라이프 상품권, 컬처랜드 상품권 총 3종이 현금화 가능하다.

​ 페이코 앱 → My Page → 충전을 선택 한후, 해피머니 상품권을 클릭한다.

상품권 페이코 현금화 방법

  1. 해피캐쉬를 페이코 포인트로 충전하면, 8% 전환수수료를 제외하고 포인트가 충전된다.

50만 포인트를 충전했더니 수수료 제외하고 46만 포인트가 충전됬다.

(충전가능 한도는 1회 50만P, 1일 100만P, 월 200만P 이다.) 상품권 페이코 현금화 방법

  1. My Page → 전환 → 내보내기에서 페이코 포인트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1원을 전환한다. (이 과정은 계좌환불을 위한 필요 프로세스이다.)

상품권 페이코 현금화 방법 아래와 함께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1원을 전환했다. 상품권 페이코 현금화 방법

  1. 결국 My Page → 환급 → 계좌로 환급 신청 → 환급 받기를 누르면 연결계좌로 진자리 환급된다. 46만포인트에서 네이버페이로 전환한 1원을 제외하고 459,999원이 끝 환급됬다.

(총 100만원의 해피캐쉬를 현금화 할 경우, 이빨 과정을 한번 우극 반복해주면 된다.) 상품권 페이코 현금화 방법 ​ 이렇게 5분 만에 해피머니 상품권을 즉 현금화 완료했다!!! 계좌로 환급받은 금액은 카드결제대금을 선결제 하거나 입출금 통장에 넣어두면 30일간의 이자수익을 얻을수도 있다. ​ 다음편에서는 모바일팝, 포인트로 페이 현금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다. ​ 상테크 가능 체크카드 2종 추천 포스팅 보기 행복 티켓 ↓↓ 길미 포스팅에서 상테크 &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용 신용카드인 삼성앤마일리지와 신한에어원 카드를 … blog.naver.com ​ 상테크 가능 신용카드 2종 추천 포스팅 보기 ↓↓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성교 & 상테크 목적으로 2가지 카드를 추천하고자 한다. 신용카드 혜택을 잘… m.blog.naver.com ​ ​

*****
Written by 비투져차 on 2024-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