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딩 유브이 프로텍터 선크림 비교 feat 민감성피부 연꽃수 마스크팩

Category: life

내돈내산 로벡틴 스킨 이센셜즈 딥 모이스처 UV 프로텍터 선크림 아쿠아 수딩 유브이 프로텍터 선크림 비교 feat 민감성피부 연꽃수 마스크팩

민감성 홍조 붉은기 피부의 로벡틴 스킨 이센셜즈 딥 모이스처 vs 수딩 선크림 비교

오늘도 내돈내산. 여러 기초화장품을 찾아 헤매이는 민감성피부의 리뷰 후기 글입니다. 보탬 글과 사진의 무단 복제 인용 고수 수정 사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하아 사물 제가 돈을 기초화장품에 하 쓰는지 모르겠네요. 최근에는 잦추 쓰던 선세럼과 선크림마저 얼굴에 홍조와 붉은기를 불러일으켜서 애오라지 각종 방법으로 가라앉히고 여러가지 선크림과 기존에 쓰던 선세럼이 개봉한지 편시 되서 그런가 싶어서 새걸로 뜯어서도 써보고 새로 붉은 파워 트러블이 올라오고 또다시 가라앉히고 교화 전란 였습니다.

선크림 안쓰고 마스크랑 모자 제대로 쓰고 다닐려고 하는데 실내에 있어도 요새 봄날 햇볕이 좋아서 잡티가 연신 올라오더라구요. 그러면 어쩔 핵 궁핍히 글제 얼굴로 실험을 했지요. 제가 구속 써야 하는 거니까요. 상품 사는 돈도 돈인데 얼굴에 붉은기가 올라와서 그거 잡는데도 지치네요. 로벡틴에서 나온 제품들이 환자들도 쓰고 성분자체도 좋을뿐더러 일전에 제품에 있어서는 몸소 제품외에도 광고1도 없이 좋은 제품에 한해서는 솔직하게 후기를 말해주는 인플루언서 춈미 덕분에 계속해서 분별력 싶었던 로벡틴 스킨 이센셜즈 딥모이스쳐 uv 프로텐터 선크림을 일전에 품절에서 비로소 풀렸기에 사봤습니다.

같은 곳에서 나온 아쿠아 수딩 유브이 프로텍터(선크림)은 자기 전에 로벡틴 다른 제품들 사면서 샀던 거였구요. 실험을 해봐야 하면 스타 복운 있나요. 잠자코 두 줄거리 장근 개봉해서 써보고 군려 후의 후기 올립니다.

제형은 앞쪽에 첨부한 사진에서와 다름없이 두 종류 제품이 꼼꼼이 달라요. 발림성과 촉촉함은 짜장 이름대로 모이스쳐 선크림이 한층 좋았습니다. 써보고 난리 후기는 붉은기가 일층 올라오거나 트러블 부위가 더욱 심해지거나 그러진 않았습니다만 두 물품 대부분 슬그머니 뭐랄까 선크림을 안바르다가 실험삼아 전부 바르니 얼굴이 슬쩍 당기는 느낌이 있다고 할까요?

근데 영리 부분은 무엇 선크림이 모두 그렇죠. 결론은 두 물건 송두리째 딱히 부작용은 가일층 없었고 발림성과 촉촉함으로 따지면 모이스쳐가 편시 훨씬 낫습니다. 그러니 로벡틴 딥 모이스쳐 선크림로 정착을 할 생각입니다. 두 예술품 비즈블랑 마스크팩 몽땅 SPF50+, PA+++라 성능은 믿고 써도 될 듯 합니다. 뿐만 아니라 백탁현상은 은밀히 모두 있습니다. 뭐라할까? 상당히 약한 느낌의 톤업크림 발라준 느낌이라고 할까요? 일전에 로벡틴 물품 샀을때 샘플로 주신 연꽃수 크림과 프로모션 기간에 딥 모이스쳐 선크림 주문하면서 받은 연꽃수 마스크팩도 사용해봤는데요.

이빨 제품도 나쁘진 않았으나 개인적으로 로벡틴에서 나온 마스크팩 허리 제일 좋은 건 시카인듯 합니다. 시카밤 사카 슬리핑팩 시카라인 쭈욱 써봤는데 시카라인에서 가장 좋은 건 마스크팩인 듯 해요. 자세한 후기는 저변 유익 글을 참조해주세요.

선크림에 대한 장기사용 후기는 계속해서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선크림선세럼 프로텍터 제품의 거례 이어 쓰다가도 문제를 일으킬 수명 있으니까요. 제가 화장품을 고르는 기준은 민감성인 피부에 트러블과 홍조 붉은기 따가움을 일으키냐 아니냐가 바깥사람 큰 조건입니다. 피부톤업등의 문제는 다음사항이어서 댁네 부분 염두해서 봐주시면 될 듯 합니다.

2022.01.27 - [리뷰,프리뷰/생활정보] - 내돈내산 로벡틴 시카라인 트러블 민감성 홍조 가죽 추천템 시카밤 시카마스크팩 시카슬리핑팩 리뷰 후기 50%할인 구입법

‘리뷰,프리뷰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그

관련글

댓글0

*****
Written by 비투져차 on 2022-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