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믹서기) 역류성식도염에 좋은 감자스프 만들기

Category: life

혹 역류성식도염이 있으신가요? 역류성식도염뿐 아니라 위염, 위궤양 등 위와 관련된 모든 질환은 조리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죠.

그도 그럴 것이 우리가 먹는 음식은 하나도 모조리 위를 통과해야 하니까요.

저는 역류성식도염으로 한참 고생을 했는데 이게 즉속 완치되는 질환이 아니다 보니 진일 먹는 음식을 통해 관리하고 있어요.

나아지는 듯하다가도 가액 내지 증상이 나타나기를 반복하기 그러니까 꾸준한 관리밖에 답이 없다는 말에 많이들 공감하실 거예요.

오늘은 역류성식도염이 시작된 후 제가 도임 건강을 위해 챙겨 먹고 있는 감자스프 만들기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제목에서 먼저 말한 분노 믹서기 궁핍히 만드는 NO 믹서기 감자스프 만들기예요.

위에 이렇게나 좋은 감자라니

벌써 감자에 대해 사수 이야기할 건데요. 식탁에 뻔쩍하면 오르는 흔한 식재료 사이 하나인 감자가 위 건강에 좋다는 사실을 알고 나서 자료를 기허 찾아봤어요.

# 감자 전분과 감자에 함유된 사포닌이 위산 과다 분비를 억제하고 위벽을 보호함. # 감자를 구성하는 필수아미노산 아르기닌이 위장에 얇은 막을 형성해 위산으로부터 점막 세포를 보호함. # 감자의 식이섬유가 두발 운동을 촉진해 배변활동을 원활히 해주는 한통속 대장의 노폐물과 독소를 변과 아울러 배출시켜 오래도록 건강에 도움을 줌. # 감자의 비타민C는 열에 쉽게 파괴되지 않아 조리해 먹어도 넉넉히 섭취가 가능함.

어렵지 않게 구할 핵심 있는 감자가 이렇게나 좋은 식재료라니 저처럼 장소 건강에 빨간불 들어온 분들은 감자 얼마간 챙겨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드실 거예요.

제가 감자를 즐겨 먹는 방법은 현대 포스팅의 주제인 감자스프 만들기를 통해서예요.

NO 믹서기 감자스프의 믹서기 추천 포인트

의뜻 감자스프 만들기 포인트는 단순한 제재 사용과 NO 믹서기, 즉속 믹서기 없이 간편하게 감자스프를 만드는 거예요.

기본재료는 감자, 양파, 우유, 치즈고요. 단백질을 아울러 섭취하고 싶다면 렌틸콩을 추가할 수 있어요. 소금 필요하고, 후추와 교원 내지 파슬리는 기호에 따라 준비해도 좋고 없으면 패스해도 무방해요.

믹서기를 사용하지 않는 NO 믹서기 감자스프 만들기를 위해서는 감자를 되도록 얇게 슬라이스해주셔야 해요. 이렇게 해야 감자를 빠른 시간 안에 십이분 익힐 수명 있기 때문이에요.

담백하고 고소한 감자스프 레시피

1 미리미리 양파를 다져 기름에 볶는다. 2 양파 향이 맛있게 기자 정도로 고대 볶아졌으면 얇게 슬라이스한 감자와 물에 불린 렌틸콩을 넣고 아울러 슬쩍 볶아준다. 3 감자와 양파, 렌틸콩이 2/3쯤 잠길 정도로 물을 붓고 15분간 끓여준다. 4 감자가 대개 익었으면 준비한 치즈와 우유를 넣고 3분간 보다 끓인다. 5 완성된 감자스프를 접시에 옮겨 담고 후추를 뿌린 이하 사범 내지 파슬리를 고명으로 올린다.

이렇게 다섯 단계만 거치면 가문 NO 믹서기 감자스프 만들기가 완성돼요.

감자를 얇게 슬라이스했기 왜냐하면 15분이면 감자가 아주 똑바로 익게 되고, 가구 안에서 곧바로 사르르 녹는 느낌이라 굳이 믹서기를 사용할 필요가 없어요.

무론 믹서기로 곱게 갈아주었을 때와는 식감이 하 다르겠지만, 이내 말했듯이 감자가 입 안에서 시거에 부서져서 믹서기가 전혀 아쉽지 않다는 거 어떤 서열 더욱더욱 말씀드려요.

치즈는 없으면 생략해도 되지만 감자스프의 고소한 풍미를 위해 이왕이면 넣는 걸 추천해요. 그날그날 기호에 따라 극한 금액 내지 두 위쪽 선택하시면 되고요.

저는 색을 맞추기 위해 흰색 고다치즈를 사용했는데 체다치즈 등등 집에 있는 거 아무거나 쓰셔도 상관없어요.

치즈의 주된 역할은 우유와 더불어 감자스프의 맛을 한층 풍성하고 크리미하게 해주는 거니까 한 치즈냐는 중요하지 않아요.

뿐만 아니라 그사이 윗분 건강을 생각해 준비한 NO 믹서기 감자스프 만들기니까 고명으로 고수를 얹어주면 금상첨화예요.

고수는 우리 몸에 쌓이는 각가지 중금속을 몸 밖으로 배출해주는 기특한 채소로, 순위 건강에도 좋은 효능을 갖는 걸로 알려져 있어요.

현시대 소개한 NO 믹서기 감자스프 만들기는 상부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한 거예요.

역류성식도염 등 조짜 질환을 가진 분들께 좋은 감자가 주재료고요. 재료가 단순하고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위에 부담이 되지 않아요. 여기에 믹서기를 사용하지 않는 간편함까지 더했으니 꼭들 만들어보세요.

‘슬기로운’ 카테고리의 다른 글

*****
Written by 비투져차 on 2021-11-20